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 카페, 광화문 커피숍 커피티쳐 맛있고 가격 싼 커피

종로 카페, 광화문 커피숍 커피티쳐 맛있고 가격 싼 커피

 

 

광화문 광장과 경복궁역 관람과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보고 나오니 하루가 다 갔습니다. 이제는 완연한 가을이다보니까 새벽과 저녁에 쌀쌀하네요. 따스한 차 한잔을 마시려고 걸어가다가 발견한 종로 카페 커피티쳐 후기에요. 종로 광화문 커피숍으로 이렇게 싼 커피가 있다니 놀랍네요.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에 1,900원입니다.

 

◆ 커피티쳐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23길 3

- Tel. 02-730-5070

 

 

처음에는 이름이 좀 생소했어요. 커피티쳐. 커피를 가르쳐주는 광화문 커피숍이라서 그런건가 하고요. 알고보니까 종로 카페 커피티쳐 인테리어가 학교 처럼 꾸며놓았어요. 컨셉이 학교인 것이죠. 그래서 안으로 들어가면 학창시절에 많이 본 의자, 책상, 오르간 등이 보입니다.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되요. 다양한 조각케이크와 빙수,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요.

 

 

종로 카페 커피티쳐는 가격이 매우 쌉니다. 아메리카노 커피가 1,900원이에요. 다른 광화문 커피숍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500원 더 받는데 여기서는 가격이 똑같이 1,900원입니다. 카페라떼는 2,400원,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레드벨벳라떼, 브라우니라떼, 티라미수라떼가 모두 2,900원이에요.



가격이 정말 싸서 제 기분을 좋게 해주네요.

 

 

종로 카페 답게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어요.

편안한 분위기에요.

 

 

커피티쳐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학교 책상과 의자인데 매우 편안합니다. 졸업하고 앉을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여기서 앉아보니 기분이 색다릅니다.

 

 

요즘 들어 카페 커피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잖아요. 하루에 2잔만 마셔도 만원 정도인데 한달이면 30만원이네요.



이렇게 저렴한 카페가 많이 생기는 이유를 알겠어요.

 

 

따스한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저가 커피이기에 맛을 솔직히 기대를 안했는데 조금 마셔보니 의외로 맛있습니다. 가격도 싸고 맛있는 커피. 제가 커피를 좋아해서 매일 커피를 회사와 카페에서 5잔 이상은 마시는데 광화문 커피숍 커피티쳐를 종종 이용해야겠어요.

 

 

하루를 뿌듯하게 보냈습니다. 그리고 종로 카페 커피티쳐를 찾아내서 좋습니다.

 

[국내여행] - 서울재래시장 경동시장 갔다왔어요 - 가는법 영업시간 위치 주차장

[국내여행] - 제주도 2박3일코스 협재해변

[국내여행] - 제주도여행코스 월정리 해변 - 아름다운 바다